본문 바로가기

수신사 자료

모모노기 카나 추천 작품, 친구들과의 술자리 부터 시작

[모모노기 카나]

1996년 12월 24일 출생

일본 도쿄 출신

신장 153cm 혈액형 AB형

쓰리 사이즈 80-54-80

취미 노래방 가기

 

한국에서 팬 사인회를 할 정도로 한국과 친하다고 합니다.

 

작품소개

 

 

모모노기 카나 20번째 작품으로 좋은 내용은 아니고요..

바람나는 내용입니다.

 

친구들과의 술자리

자 다들 건배~!

 

짠 수고 많았어~!

연말 파티 같은 이 분위기, 아니면 오늘 하루 수고했다는 말일까요?

연말이든 오늘 하루든 무슨 상관있겠습니까.

 

일을 저지를 남자 배우가 술 취한 친구의 얼굴을 폰 카메라로 찍고 있네요.

저런 친구는 엑스트라로 꼭 있죠.

물론 주인공 배우를 제외한 엑스트라 여자도 지극히 평범한 사람을 데려옵니다.

신나는 모모노기 카나

 

이후 자신도 동영상을 찍죠.

모모노기 입니다~~ V^^V

 

컨셉상 이분이 일을 저지를 저 남자 배우의 여친입니다.

 

이 둘이 커플이 맞네요.

남자 배우 누굴 닮은 것 같은데...

 

둘이 좋아하는 점 말해보기! 하는데

뭐 "나만 바라보는 것?" 이런 소리를 해댑니다.

모모노기 카나는 심술이 나죠.

 

날이 선 한마디.

 

겉으로는 박수를 치고 있지만, 남자는 이제 잡아먹힐 예정입니다.

 

나는 마실 것 좀 가지고 올게~

응 고마워~

응 나가~~

 

나가자 말자 둘이 붙어있죠.

하지만 이때부터 일이 시작되진 않아요.

 

이제 슬슬 파토를 낼 시간이 왔죠.

테이블을 정리합니다.

친구들은 자고 가기로 했어요.

일해야 하니까요.

 

남자 배우의 여친과 자고 있다가

살짝 일어납니다.

 

일 시작하러 갑시다~

 

모모노기 카나는 아이디어 포켓 전속배우로 2016년에는 사인 이벤트를 수일 전에 매진시키고 2018년에는 평일 이벤트 발매권을 아침 6시에 매진시켜버리는 듯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.

 

특히 모모노기 카나는 홍대에서 150석 규모 팬미팅을 진행하는가 하면

BJ 철구와 합방도 해본 적 있을 정도로 한국에 익숙합니다.

 

이 작품은 강제적인 행위가 없어 무탈하게 볼 수 있는 작품으로

하드 한 것을 싫어하는 사람들이 보기에 좋은 작품이네요.